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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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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Leader] 프리미엄 생크림 오믈렛 ‘맘스케...
    2018년에도 디저트 시장은 강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비교적 적은 돈으로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는 소비 트렌드인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에 맞물려 2030 세대를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 디저트 시장은 연간 9조 원대로 전체 외식 시장의 10%를 차지할 정도로 급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러한 디저트 시장 강세에 따라 프...
  • [DailyGrid] 맘스케익, 겨울 프리미엄 시즌 신제...
    시즌마다 신제품을 출시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맘스케익’ 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이해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디저트 2종은 100% 우리쌀을 기본으로 맘스케익 고유의 부드러움과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호두 피칸 오믈렛’은 오믈렛빵 안에 씹을수록 고소함이 느껴지는 호두를 더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겉 표면에 ...
  • [YouTube] 맘스케익 cf 드디어 나왔습니다...
    청주 오믈렛 주세요~청주 오믈렛 주세요~까다로운 입맛 홍진영도 즐겨먹는 청주오믈렛!!! 엄치척~~맛있어서 기절!!♡   원문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70Anknt4s_Y
  • [dongA.com]‘맘스케익’ 빅히트, 명품 디저트 ...
    건강한 먹거리에서 시작된 웰빙 트렌드에 맞춰 청주의 명물로 자리 잡은 오믈렛 빵의 인기가 전국을 강타하고 있다.  디저트 전문 생산 기업인 영푸드시스템(대표 박영돈)의 브랜드 ‘맘스케익’은 2015년부터 블로그와 SNS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지금은 전국적인 디저트로 부각됐다. 영푸드시스템의 맘스케익은 엄마의 정성을 담아 100% 우리밀로 만든 ...
  • [Brainbox]시즌 한정 메뉴 넘어 사계절 내내 즐...
    최근 경기불황, 스트레스 해소 등과 맞물려 디저트 문화가 급속도로 발달해 ‘생일 같은 특별한 기념일에만 먹는 음식’에서 ‘커피와 간단하게 먹는 음식’으로 디저트 소비의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여기에 가치 소비 트렌드 확산, 1인 가구의 증가 등의 영향으로 디저트의 소비와 품질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2003년 청주 지역에서 시작한 디저트 ...